주요FAQ

여수복지몰 > 고객센터222 > 주요FAQ

게시판 글목록
번호 글제목작성일
20 [상품파손]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-      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, 파손된 상품을 버리지 마시고 이미지를 찍어서 보내주셔야 됩니다. 교환의 경우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의 경우에는 반품접수 후 재 구매 부탁 드립니다. 교환/ 반품 가능 기간: 배송완료 후 7일 이내

2020-06-23
19 [배송일정]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?

-       일부 배송 업체는 휴일에 하는 경우도 있으니 택배 회사에 따라 틀립니다.

2020-06-23
18 [분리배송] 여러 상품을 주문했는데,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?

-       배송은 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자 또는 다른 물류센터 등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발송하고 있습니다. 이런 이유로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 될 수 있으며 동일한 판매자 및 출발지 배송인 경우도 택배사 사정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2020-06-23
17 [묶음배송] 여러 가지 상품 주문 시,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
-       동일한 상품으로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.

2020-06-23
16 [배송일정] 배송날짜와 시간을 지정 할 수 있나요?

-       배송날짜 및 시간 지정은 가능하지만 정확한 날짜와 시간은 안됩니다.

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,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다르기 때문입니다.

2020-06-23
15 [직접수령]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?

-       저희 복지몰은 배송상품을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및 수령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

2020-06-23
14 [배송지] 배송중에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 사항을 변경 할 수 없나요?

-      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 / 메모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 직접 배송업체와 연락 바랍니다.

2020-06-23
13 [주문방법] 고객센터 연락처가 어떻게 되나요?

-       착한사랑복지몰 고객만족센터 부분이 홈페이지 하단에 있으므로 참고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. 070-7675-0306 (평일: 오전 9~오후6, 점심: 오후12~오후1,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2020-06-23
12 [구매] 구매확정이란 무엇인가요

-       배송완료 10일후에 구매 확정이 됩니다. “최종 구매 의사 표현구매확정이란,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고객님의 최종적인 구매 의사 표현입니다. 구매 확정 후에는 판매자 에게 상품 대금이 송금되어 거래가 종료되며, 교환/ 반품을 원하실 경우 판매자와 합의하여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 판매자와 합의가 이뤄지지 않은 상태에서 상품을 보내시면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2020-06-23
11 군부대로도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

-       군부대는 일반인의 출입이 통제됩니다. 우체국 택배의 경우 군부대 근처에 위치한 우체국에 택배물이 모여지게 되고 문서수발병이 해당 택배물을 일괄 수거합니다. 만약 문서수발병이나 해당 군부대, 택배사의 사정으로 수거하지 못하게 된다면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. 상품 주문 전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2020-06-23
1 2
최근본상품
0/0
상단으로 이동